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아버지와 함께한 힐링여행 :: 지리산 청학동 삼성궁

아버지와 함께한 힐링여행 :: 지리산 청학동 삼성궁






지리산에 갔다왔습니다 

아부지가 워낙 산을 좋아하셔서 거의 일이주에 한번은 갔다옵니다.

우리나라에 유명한 산들중 하나인 지리산입니다.



입구부터 남다른 경치를 보여주는데, 

입구 사진을 찍기보다는 하늘에 떠있는 구름이 예뻐서

하늘부터 찍어벼렸습니다 ㅋㅋ 


정작입구는 못찍었네요...





지리산으로 들어가다보면 지리산 내에있는 

삼성궁이라는곳이 있습니다.


삼성궁이란! 사실 저도 잘모릅니다 

삼성궁앞에 있는 설명이랄까 보고온거라서요 ㅋㅎ




삼성궁입구부터 그곳에있는 여러 구조물들과 돌에 새겨진 웃기게(?)생긴 용







그리고 여기에 하이라이트인 삼성궁의 학이 지붕을 덮고...있다고 하고싶은데

사실 제눈엔 그냥 갑자기 엄청큰 학이 지붕뚫고 나온것처럼...읔ㅋㅋ




멀리서 봤을때는 삼성궁옆에 멋진 학이 그려진 비석같은게 서있는줄알았는데,

가까이에서 보니 디게 웃기게 생겼어요..


아 이런거보고 웃으면안되는데 너무 특이해서 ㅋㅋ



근처에있는 산책로엔 길따라 쭉 이어진 장독대들과 멋진 호수가 있습니다




돌담으로 길을 만들어놧는데 저뿐만 아니라 

오신분들 거의 전부가 사진찍느라

정신이 없으시네요 ㅋㅋㅋㅋ





역시 지리산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산들중 하나인만큼 경치도 좋고 

사람도 많고 풍경도 끝내줬습니다 제가 사진을 좀 많이 못찍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그냥 대충찍어도 멋진사진밖에안나옵니다 

블로그 쓰면서 사진 많이찍고 그사이에

이쁜사진만 골라서 올리는게 보통인데 

진짜 아무 글안쓰고 사진만 줄줄이 올리고싶을정도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