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치게스트하우스

김치 게스트하우스의 할로윈파티 준비는??

김치 게스트하우스의 할로윈파티 준비는??


안녕하세요 곧 할로윈이 다가옵니다!

솔직히 한국인들은 할로윈축제 잘 안챙기잖아요

크리스마스는 휴일로 지정되면서 할로윈은 달력에 표시조차 

안되있는게 많아요 그런데 우리 김치 게스트하우스 에서는

외국인이 90%이상이기 때문에

할로윈 시즌에는 할로윈파티를 합니다~ 


물론 관광지 주변에 사시는분들은 자주 즐기시겠지만요

저만해도 할로윈파티는 딱 한번? 해봤을정도랄까요 ㅎㅎ


우리는 앞으로 있을 여러가지 이벤트와 행사를 위해 재정비에 들어갔습니다


먼저 최근에 부산역쪽에 오픈한 

원웨이 게스트하우스 부산점에서

스탭들이 미리 분장하고 기다리고있는모습이에요

오셔서 같이 분장도하고 즐겼으면 좋겠네요 ㅋㅋ





스탭분 정말 잘어울리시네요

길거리 돌아다니면 저렇게 할리퀸도 데드풀도 만날수있어요

그와중에 가오나싴ㅋㅋㅋㅋㅋㅋㅋ





서울 홍대 지역은 언제나 사람이 북적북적 많은 불타는 금요일 최고의 장소죠

근처에 많은 게스트하우스가 있으며 클럽,술집등등 외국인과 한국인이

함께모여 할로윈파티를 즐기는데요 여기는 벌써부터 분장하고 신나게

놀고 마시며 즐기는 중입니다~ㅋㅋㅋ




김치게스트하우스 다운타운점에서는 

조금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드리기위해서 

벽도 새로 칠하고 재정비를 했습니다

매니저님이 손수 열일하고 계시네요!





여러분들도 지금 계시는곳에서 가까운 

게스트하우스에 놀러가셔서 하루정도는 색다르게

할로윈파티를 즐겨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