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치게스트하우스

김치 게하 부산역점 매니저님 깜짝 생일파티

김치 게하 부산역점 매니저님 깜짝 생일파티




오늘은 부산역에 게하 2개를 관리하고 있는

매니저님, 스캇형의 서프라이즈파티를 하는날입니다


사실은 정확한 생일날짜는 

오늘부터 조금더 시간이지난 몇일뒤 평일이지만 


서로 바쁘기도하고 멀리서온친구들이나

평일에 시간이 안나는사람들이 주말에 모여 


김치 게하 부산역점에서 미리 

깜짝 생일파티를 해주기로 했습니다!!


들키지않으려고 바둥바둥대는게 웃기긴했지만요 ㅋㅋ


음식준비를 하기전에 우리는 재료를 사야하기때문에 

우리 부산역점 근처에있는 초량시장으로 출발~







맛있는 전도 보이고 야채가게, 해산물가게등 여러가지가 보였습니다

전을 사갈까 잠시 고민도 했지만 

우리끼리 직접 만들어먹는게 더 좋겠지않냐며 

재료만 바리바리 싸들고 갔죠


요리를 하려면 매니저님이 없어야하기떄문에 핑곗거리를 대며 밖으로

내보낸사이에 우리는 음식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잡채,떡볶이,불고기등을 만들고 케익도사고 

깜짝 생일파티 세팅까지 끝내고 신호를 기다렸죠



네... 사진에 보이진 않지만

파전은 망했습니다...ㅠ

전은 걍 사올껄그랬어요 ㅂㄷㅂㄷ


두근두근

.

.

.

"띠링~♬"


매니저님이 도착했다고 메세지가왔습니다

저희는 불을 끈채로 내려오기만을 기다리다가

.

.

.







"SURPRISE!! SCOTT HAPPY BIRTHDAY!!"


다들 웃으며 축하해줬는데 

와... 저는 매니저님을 2년가까이봤지만 

이렇게 밝은 표정은 처음봤네요 ㅋㅋ


이 뿌듯함.... 이 맛에 깜짝 생일파티 하는거죠.. 헿 :D




다같이 음식도먹고 케이크도 먹고...

음 역시 술이 빠질순없죠!


그리고오~ 

기대하던 드디어 선물타임!


사실 우리 김치 게하 부산역점에는 

거의 외국인 친구들 뿐이라 

선물은 거의 없어요 ㅋㅋ


그와중에도 정말 친한 외국인친구들이 스캇형

매니저님 여자친구분이랑 같이 만든 티셔츠한장!


여기서 패션쇼한번 보시겠습니다 ㅋㅋㅋㅋㅋ


김치 게하 부산역점의 깜짝 생일파티는 여기서 끝났지만 

이제 전 뒷정리하러 가보겠습니다...ㅠ

 

ㅃ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