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매니저 일상 :: 원웨이 부산 게하 인테리어 꾸미기

매니저 일상 :: 원웨이 부산 게하 인테리어 꾸미기



원웨이 부산 게하 오픈준비하는거 땜에 정말 미친듯이 바빳었고

이번달 초에 드디어 오픈까지 했다!!!

와~ 짝짝짝


하지만 아직 그게 끝은 아니다!!

나의 원웨이 게하 인테리어 꾸미기는 계속 되고있는

현재 진행형이다...

인테리어 꾸미기ING!!


물론 이 모든걸 나 혼자서 다 할수는 없다 ㅠㅠ

우리 고맙고 사랑스러운 스탭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보다 더 센스있고, 이쁘고, 감성있게

인테리어를 꾸밀수가 있는것이다!





독일에서 온 우리 스탭, 안나!!

우리 원웨이 카페 벽부분을 담당하고 있다...ㅋㅋㅋㅋ


우리가 어떤 음료를 판매하는지 벽에다 적으면서

낙서(디자인)를 하고있다




앗 그리구 저기 뒤에 우리 겸둥이 스탭, 엘레나가 보인다 >.<


겸둥이 스탭 엘레나는 우리 리셉션 부분 벽쪽을 담당하고있다

체크인 시간, 체크아웃 시간 등등


우리 원웨이 게하 부산점의 간단한 룰을 적어주고 있다

사진 찍는다고 손 흔들어주는거 보소~

졸귀탱~ >.<



그리고 부산영어방송 이란곳에서 진행한

Expat DJ Contest 에서 2등으로

상금 80만원을 타와서 자랑하던 우리 게하 손님..

간지난다...ㅋㅋㅋ


디제잉 하나는 기가막히게 하나부다

같이 클러빙 한번 해야될 각???





신기하니 같이 사진도 한장 찰칵!! ㅋㅋ





이 언니들한테 우리 게하 벽쪽에다가

인테리어로 붙혀놓을만한 사진쫌 이쁘게 찍어 달랬더니

이상한 필터링 효과를 써서 찍어왔다...

무슨 컨셉이지....???


Whatever, 모델은 이쁘다.... ^^




우리 원웨이 게하의 공용공간 지하!!!

인테리어로 뭐 좀 손볼게 있나 싶어 내려가보니

떠들썩 떠들썩....ㅋㅋㅋ


이 분위기에서 일하기는 글럿으니 걍 같이 놀기러 한다... 헿



옆쪽에 테이블 한구석에서

손님들끼리 카드게임을 하고있는게 보여서

바로 쪼인함으로써 어제 하루의 마무리는 이걸로...!!!!

ㅋㅋㅋ




마지막으로 우리 원웨이 게하 부산점의 마스코트라고 할수있는

산이 사진!!! ㅋㅋㅋ


왜케 기엽냐 너~♥


참고로 이녀석... 쌔빠닥이 참~ 길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