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처리하기 힘든 쥐잡는법 알아봉가??

처리하기 힘든 쥐잡는법 알아봉가??



쥐는 요즈음엔 잘 보지못하는 동물중 하나인데요

가끔가다 보이면 소름이 끼칩니다;


아니 솔직하게 골목같은데 들어가도 한두마리 보일까말까하는데

왜 내눈엔 이렇게 잘보이는거냐...




그래서 싫은 쥐놈들을 잡기위해서 

쥐잡는법을 좀 알아본 다음 쥐약을 샀습니다



무려 독일산! 그런데 분명 써있기론 

쥐가 아닌 다른생명체엔 무해하다는데


왜 애완동물이 닿지않는곳에 놔두라는걸까요;;? 

이해할수없습니다....ㅋㅋㅋㅋ


이해는 저리 치워놓고 혹시나 애완동물을 키우시는분들은

쥐덫! 그것만이 살길입니다 ㅋㅋ




일단 끈끈이는 애완동물이 닿는순간 

굉장히 괴로워 질수가 있는 리스크가 있기 떄문에 패스해버리고...



살균효과를 가진 몇몇 풀떼기들이 쥐가 싫어하는 종류라고합니다





박하잎 담뱃잎(얘가 살균효과가 있어?! 그냥 냄새독한게 싫은거아닐까;)

고사리 은행잎 등등이요


이런걸 이용하는것도 참 바람직한 쥐잡는법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쥐덫은  유툽 같은데서 찾아보면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페트병,나무,종이로만드는 세가지방법이 가장많은거같은데요


어릴때 할머니댁에서 몇번 잡아본기억으로는 이게 힘도쎄고 점프도 엄청나고

심지어 당황했을때 내는 소리가 극혐이라; 


쬐에에에에끔 미안하지만

차라리 이 생을 뜨게하거나 

기절시키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치우기도 싫고 보기도싫고 하시면 

쎄스코 같은 업체를 이용하는것도 좋은방법이죠!! 

비교적 비용이 들긴 하지만 상업지역 같은 곳에서 선호하는 방법이죠^^


PS. 개인적으로 유튭에서 물통이랑 회전하는 

막대or유리병으로 만든덫이 제일 좋아보였습니다 간단하고 뒤처리도 쉽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