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치게스트하우스

게하 알바로 월세 아끼기 ~!! 이거 쫌 캐이득 아닌가?


게하 알바로 월세 아끼기 ~!! 이거 쫌 캐이득 아닌가?




부모품을 떠나 독립해서 사회생활을 하고 있거나

또는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

돈을 많이 벌던 적게 벌던

그 누구든 달달이 내는 월세가 아깝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월세 아끼기가 식비 아끼기처럼 굶는다고 될일도 아니다


그래서 소개한다

게하 알바로 월세 아끼기 !!!



약간의 게하 리셉션 업무 또는

청소 및 관리 업무를 도움 으로써 숙소를 제공 받는 시스템이다

물론 업무 시간이나 업무량에 따라 급여가 제공 되기도 한다


물론 짐이 엄청 많거나, 개인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하는 분들은

이런 생활이 절대 힘들것이다


성격이 많이 내성적인 분들도 처음엔 조금 힘들수도 있겠지만

우리 게하 분위기 특성상 잘 어울리시게 될 것이다



우리 게하 알바는 참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이 많아

다양한 언어 및 문화,

그리고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건

다양한 음식을 같이 해먹을수 있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다~



참고로 이건 우리 김치 홍대점에서

터키인 스탭이 해준 터키 음식이다

아주 그냥 하루하루가 특식이다


물론 귀찮아서 대충 때움으로써 안그럴때도 많지만...ㅋㅋ



그리고 게하 알바 하면서 제일 감동적인 순간은

아무래도 생일날이 될것이다!


여태까지 별 특별한 생일을 보내본적이 없다면

게하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축하를 해준다는 점에서 감동 먹을것이다


다른 스탭들과 인간관계가 좋다면

써프라이즈 파티도 기대해볼만하다


나도 한번 받아봤다.. .감동받았다.. 헿




같이 일하는 친구중에 생일이 있다면

그날은 무조건 파티다


맛난거 먹고 마시고 게임하고 즐기고~

행보칸 하루 보장이다




근데 굳이 생일이 없더라도

같이 일하는 친구들끼리 기분 내키면

자기들끼리 다른 여행객 손님들과 함께 이렇게 파티하기도 한다 ㅋㅋ



이렇게 인터넷에 굴러댕기는

칵테일 레시피를 따라 만들어 먹어보기잼도 있다


"아니 이거 뭐 게하 알바 하다가

맨날 술파티만 하는거 아냐?"

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다



이렇게 순수하게 댄스 게임도 한다ㅋㅋㅋ

보드 게임도 하고 탁구, 다트게임도 하고

건전하게 노는 케이스도 많다



가끔 일하고 있는 게하 지점의 매니저님이 기분좋은 날엔

이렇게 피자 파티나 치킨파티도 열어준다

ㅋㅋㅋㅋ



그리고 김치 신촌점 만의 특별 이벤트!!

한두달에 한번씩 루프탑 바베큐 파티를 가진다



야외 옥상에서 이런 바베큐 그릴로 구워먹는 고기란...

맛있을수 밖에 없는법!



바닥에 돗자리깔고 어디 피크닉 놀러나온 기분으로

즐길수 있는 김치 신촌점 만의 이벤트!! ㅋㅋ



루프탑 바베큐파티 기념샷도 찍는다

찰칵 찰칵~ ㅋㅋ



아무래도 게하 알바의 가장 큰 장점은

월세 아끼기도 있겠지만 이런 다양한 경험,

다양한 국가의 친구들을 사귀는 거에 있다고 생각한다 :D


우리 김치 게하 알바 정보와 문의 및 지원은

우리 홈피에서 가능하다


http://ko.kimcheeguesthouse.com/work-exchange/


체키라웃 요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