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치게스트하우스

부산 서면 범내골역 근처 운동하기 좋은곳

부산 서면 범내골역 근처 운동하기 좋은곳




하루종일 빈둥거리는게 내 낙인데

같이 일하는 형이 너무 안움직이는거같다고 날 끌고나갔다

귀찮지만 형들이 기다리니 끌려나갈수밖에...ㅠㅠ


게스트하우스에있는 화단에도 꽃이 활짝폈다

겨울엔 그냥 앙상하게보이는 나뭇가지들이라 꽃인지도 몰랐음ㅋㅋ





범내골역 근처 운동하기 좋은곳의 위치는 

우리 김치게스트하우스 부산점에서 


걸어서 15분정도 떨어진 곳이었고

도착하자마자 잘못끌려왔다는걸 깨달았다.


눈앞에 엄청난 갯수의 계단이있었고 다른길도 있던거같지만 

아무래도 일부러 이쪽으로 끌고온거같았다.


얼마나 게으르게 지냈는지 중간부터 힘들어죽는줄알았음;;

올라가는 길은 힘들었으나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멋진 경치들은 나름의 보람을 느끼게해줬다


이 맛에 귀찮음에도 불구하고 산을 타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진도 찍고 같이간 강아지랑도 놀고 운동도하고 하면서 약수터에갔는데

엌ㅋㅋㅋ이게 왠일 약수터물은 깨끗한물이아니라고 먹지말란다;;


가지고 온 물이있어서 다행이었다...


그렇게 놀다보니 시간이 늦었고 몇몇 간식거리를 먹고 구경하며 내려왔고







"역시 안줏거리만 먹을순 없지!"

하며 인근에있는 소고기국밥집으로 가서 

약간(?)의 술을 먹었다


2차를 안갔다고는 안했다 ^^






다같이 당구치러갔다가 결국 새벽까지 놀다가 들어왔는데

귀찮아 죽으려고했으면서 제일 신나게 놀았던건 안비밀.. 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