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화정실 청소방법!어떤 방법이 스마트한지 함 봉가?

화정실 청소방법!어떤 방법이 스마트한지 함 봉가?


자취하거나 혼자사는사람들은 청소에 큰 신경을 쓰지않아요 저만그럴지도...

사실상 집은 잠만 자는곳이지 거의보통 밖에서 생활하니까..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어느 쉬는날 화장실을 봤더니 더럽고,냄새나고.. 


화장실 청소..

귀찮지만 이건 좀 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예전에는 칫솔이랑 큰 솔하나들고 비누칠해서 빡빡 닦는게 최고라 생각했지만

요즘은 사람들이 똑똑해서 여러가지 청소방법을 쓰더라구요? 


스마트한 화장실 청소방법, 

제가 한번 검색해보고 해봤습니다!! :D


학생들이 쓰는 자취방은 오래된 건물이 많죠 

그래서 다른데보다 녹이 잘보이는편입니다


여러가지 많은 화장실 청소방법이 있지만 

저는 힘들어도 최대한 빠르게 하고싶었습니다


첫번째 : 치약 

치약은 정말 청소할때 여기저기 많이 쓰일정도로 만능인 약입니다.

치약을 녹슨곳에 묻혀놓고 조금있다가 안쓰는 천으로 닦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두번째 : 소금+레몬즙

녹슨장소에 소금을 왕창놔두고 문지르고 그위에 레몬즙을 뿌립니다

밤새 놔두고 다음날아침 헹궈내면 됩니다



배수구에서 구리구리한냄새가 난다면 아주 찝찝하겠죠?

배수구에는 베이킹소다와 식초를 한컵씩 섞어서 부어주면 냄새가 싹 사라집니다


다음 방법으로는 조금 특이한데, 우엉입니다

우엉을 잘게 잘라서 끓는물에서 삶은후 1시간을 식혀 

싱크대나 화장실배수구에 뿌려주면 됩니다 

근데 이건 너무 오래걸리고 양도 잘모르겠고 전 이건 패스...




몇가지 한게없는데도 힘이 듦니다 또 청소하긴 싫으니까 평소에 좀 꺠끗이 써야겠습니다 ㅋㅋ 

그래도 깨끗해진걸보니 뿌듯하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