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치게스트하우스

김치게스트하우스의 일상

김치게스트하우스의 일상


이 추운 겨울날 밖에 나가기는 싫습니다

그렇다고 집에만 있기도 심심하구요 ㅋㅋ

김치게스트하우스 다운타운점에있는 쉼터는 모두가모여 집처럼 생활하지만 

함께모여 놀기도하고 티비도 보면서 밖이지만 집처럼 지낼수있습니다

저 자세를 보세요 집에 딱 제가 누워있을때의 자세입니다 ㅋㅋㅋㅋ

집순이 집돌이들 여기로 모여어어~~



김치게스트하우스 신촌점에있는 스탭중 독일인인 이 친구는

가족들에게, 친구들에게서 독일산(?) 크리스마스 선물이 왔습니다

평소보다 기뻐보이네요 고향선물이란 이런거죠 ㅋㅋ



김치게스트하우스 부산역점에서 또 친해졌던 친구들이 떠납니다

호르메와 jiaqi이란 친구들인데요 한국에서 여행을 끝내고

돌아갑니다 다음에 또 한국에 오게되면 이번엔 손님으로 들러주세요

안녕~~




솔직하게 요즘은 배그.. 살짝 끝물느낌이 나긴하지만

그래도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오늘은 다같이 pc방에가서 배그를 했는데 솔직하게 영어를 잘하지

못하는 저는 초큼 말하기 힘들었어요ㅋㅋㅋㅋㅋ

뭐...게임하다가 늘어나는 영어도 좋습니다



항상 친구들과 노는것도 좋지만 처음보는 사람도 만나고 전세계적인 인맥도만들고 그러면 좋을것 같지않나요? ㅋㅋ

제가 여행을 갔을때 그지역 친구가 잇다면 그건 그거대로 또 엄청 반갑거든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