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치게스트하우스

김치게스트하우스의 일상 :: 스위스에서 요리사가 왔다!!

김치게스트하우스의 일상 :: 스위스에서 요리사가 왔다!!


김치게스트하우스 부산역점에서는

오랜만에 스탭들끼리 모여 식사를 하러 나갔네요

저 얼굴가린 친구는 정말로 정말로 어벤져스에 캡틴이랑

똑같이 생겼습니다 잘생겼다는 말이에요 ㅋㅋㅋ

저는 처음 봤을때 캡틴이 놀러온줄 알았어요 진짜로 ㅋㅋㅋ

궁금하시죠? 꼭 한번 와보세요 저친구가 여행을 끝내고 돌아가기전에!




김치게스트다운타운점에 진짜 요리사가 나타났습니다!

스위스에서 온 멋진 셰프는 우리 스태프들을 위해서

맛있는 치킨 수프를 끓어주셨습니다 추운 겨울날 마음이 따뜻해지는

요리법 이라고 하시네요 고맙습니다  잊지않을게요 ㅎㅎ 


 


 


전부 처음보는 사람들 뿐이고 어색할꺼라고 생각하셨다면 큰 오산!

이 사진을 보세요 인위적인 웃음이라고 생각되시나요?

우리는 항상 즐겁게 맞이하며 즐겁게 놀고있습니다

마치 방금만난이 아닌 함께 여행온 사람들 처럼!


 


제가 남자인지라 여자들은 모르겟지만 저는 친구들이랑 만나면

술먹고 노래방 겜방 약간의 스포츠(?)밖에 안해요 ㅋㅋ

색다르게! 오늘은 조금 다르게 놀아보자 싶으면 우리 게스트하우스에

오셔서 놀아봐요 말이안통해서 걱정되신다? 우리에겐 바디랭귀지가 있잖아요?

만국공통!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