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크리스마스와 게스트하우스

크리스마스와 게스트하우스


이제 하루만 더 있으면 기다리고 기다리던 크리스마스입니다



김치게스트하우스 다운타운점에서

다같이 크리스마스 트리도 꾸미고 준비를 마쳤습니다

우리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지 않으실래요?

라고 하네요 ㅎㅎ 꼭 가보고 싶네요




김치게스트하우스 부산역점 근처에서 멀지않은 남포동에 갔다왔는데요

길거리부터 건물, 나무 ,조형물까지 전부 반짝반짝하게 꾸며놨더라구요

주변 사람들이 전부 커플들이라 한층 더 옆구리가 시려웠어요 ㅠㅡㅠ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김치게스트하우스 홍대점에서는 

귀여운 김치 직원들이 산타모자를 쓰고 일하고있어요

크리스마스 파티에 참가하고 싶다면 오늘까지 말해달라고 하던데

준비 많이했나보네요 무슨 파티를 열어줄지 궁금한데 ㅎㅎ




크리스마스가 D-1이네요

커플들 가족들 항상 가던곳으로 여행하고 데이트하기보단

색다르게 외국 친구들이랑 즐겨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지않나요?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