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치게스트하우스

부산역 원웨이 게스트하우스는 지금 오픈준비중..!! 바쁘다 바뻐!!

요즘 부산역 바로옆에 게스트하우스 하나 새로 오픈 하려고

엄청 바쁘게 작업 하고 있다 


오픈준비 공사하는 게스트하우스가 이번에 몇번째인지도 모르겠다

지금 부산에만 세번째... 서울지역을 다 합하면 10번은 거뜬히 넘는다...


덕분에 왠만한 인테리어 시공부터해서 왠만한 수리정도는

실눈만 뜨고도 커버가 가능할 정도의 짬이 생겼다... 헿



이렇게 인테리어 직접하는 남자... 좀 섹시하지 않나?

나 좀 섹시한 1등 신랑감인듯? 찡긋


뭐 어쨋거나 이번에 부산역에서 오픈하는 게스트하우스는

김치 게스트하우스가 아니다


이름하여 '원웨이 게스트하우스' !!

In English? 'One Way Guesthouse'!! 




암만 봐도 이 로고 좀 이쁜듯... :D


이번 게스트하우스의 특별한 점이 있다면

1층에 카페 & 펍을 같이 오픈한다는 점이다


게스트하우스를 좀 운영해보면서 느낀 부분인데 

자체적으로 카페나 펍을 운영하는게 정말 효율적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번엔 1층에다가 카페 & 펍을 같이 운영해보려고 한다





바로 이런 모습...!! 의 카페가 오픈 될 예정이다

오픈 예정일은 원래.... 이번달 20일이었지만


인생이란놈은 언제나 그러하듯이 

그렇게 순조롭게 계획대로 되지만은 않는다...



이건 공사중인 복도 부분이고

 



이건 화장실 인데... 

이번엔 세면대를 이렇게 가운데로 한번 뺴봤다


나의 Creativity 를 유지하기 위해서 이런 새로운 도전을

종종 해줘야 하는 법!!! ㅋㅋㅋㅋㅋㅋㅋ


쨋든 이렇게 배치한것도 제법 괜찮아 보인다




이번엔 도미토리의 2층 침대에도 약간 새로운 변화를 주기러 했다


어떤 느낌이냐면...



살짝 이런 느낌의 도미토리??

이쁠것 같다...ㅎㅎ 







도미토리가 아닌 개인방(싱글룸, 더블룸)은 대충 이런 느낌으로 갈것이다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여기는 여행객들을 위한

개인 욕실이 있는 개인방이다


우리 컨셉은 늘 한결같다

걍 딱 갖출것만 갖추고 깔끔하고 심플한 컨셉을 추구한다!


아무래도 1주일 안에는 완성될것 같다.

아무리 늦어도 보름안에는 오픈되지 않을까 싶다.


오픈준비 완료되면 멋지게 사진 새로 찍어서 포스팅해야딩~

으헿헿


아참! 참고로 부산역 원웨이 게스트하우스 위치는 바로 요기다




진짜 부산역에서 자빠지면 코닿을 거리다

부산역에서 걸어서 1분정도면 될듯

짱이당..ㅋㅋ